-(하드)3층 보스 자이너스의 AI 오류 개선
하드 자이너스의 AI 오류로 보스가 피해량 3 이상의 공격을 받았을 경우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현상을 발견하여 수정하였습니다.
-B99 소환 시 공격예고 표시 개선
이전 '유저 피드백 중간보고'(링크)에서 언급한 부분을 적용하였습니다.
[R.A칩 수정]
-일부 특수 R.A칩의 마지막 적 처치 시 패널티 효과 처리를 명확하게 표시
'유저 피드백 중간보고'(링크)에서 언급한 부분을 확실하게 결정하여 적용하였습니다.
-고독한 비숍
'마지막 남은 적을 처치할 경우 회복 무효' 설명 추가
-야행매복의 룬다
-줄리아나의 발톱
'마지막 남은 적을 처치할 경우 피해 무효' 설명 추가
해당 카드 외의 카드들은 카드를 사용한 순간 명시된 조건 그대로 적용됩니다.
(ex: 겁쟁이 닐스)
[연구일지]
-클라우드 세이브, 로드 방식을 수동으로 변경
기기 변경, 재설치 등 여러 상황에서 사용자가 의도적으로 통제하기 힘든 기존의 자동 세이브, 로드 방식에서, 버튼을 눌러 사용하는 수동 방식으로 변경하였습니다.
타이틀 화면의 '환경설정'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'초기화' 기능이 로컬(기기) 내역만 초기화되도록 변경
클라우드 기능을 변경하면서 수동으로 클라우드에 저장된 사항을 덮어씌울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, 이에 맞춰서 내역 초기화 기능 또한 기기 내 로컬 내역만을 초기화시키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-클라우드 로드 시 멈춤 현상 개선
특정 상황에서 클라우드 세이브를 로드할 경우 게임이 멈추는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.
[클라이언트 변경(안드로이드 한정)]
-'안드로이드 앱번들' 적용으로 앱 용량 약 10% 최적화
구글 플레이판 한정으로 '안드로이드 앱번들' 기능을 적용하여 앱의 용량을 조금 더 최적화하였습니다.
-32비트 지원 종료
엔진 업데이트 및 추가 기능으로 인해 32비트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.
일반적인 사용자 분들의 실제 사용에서 큰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.
[기타]
-튜토리얼 내용 간소화 일부 사전적용
'유저 피드백 중간보고'(링크)에서 언급한 튜토리얼 간소화 작업 중, 일부 내용을 먼저 사전적용했습니다.
메뉴의 '튜토리얼' 명칭을 '도움말'로 바꾸는 것과 더불어, 몇몇 빠진 부분 추가 등 다듬는 작업은 차후 업데이트에서 조금 더 이뤄질 예정입니다.
-인트로, 메인화면 이미지 비율조정
원 이미지에서 비율이 어긋났던 부분을 조정하였습니다.
[iOS판]
iOS판은 1.5버전을 건너뛰고 해당 내역을 포함한 1.51버전으로 바로 출시되었습니다.
안드로이드판에서 기존 1.5 버전에서 업데이트 되었던 사항은 '1.5 업데이트 내역'(링크)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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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드모드 베타버전 피드백 받고 있습니다.
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해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대가를 드릴 예정이니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
링크: https://forms.gle/4Z2VD5Zff6UrH29R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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